티스토리 뷰

식탁보,테이블매트 마켓감성 방수격자 테이블보
에서
16,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마켓감성 방수격자 테이블보 상품구매


● 주방이 화사해지는 식탁보입니다.~● | 상품평보다 보니 화이트색상이 넘 이뻐서 구매했어요.

이전에 사용하던 type1을 사용하다가 type7의 화이트격자제품도 구매했는데 색상마다 재질이 조금 다른가봐요.

type1의 경우 접힌부분을 스팀다리미로 다리니 펴졌었는데 화이트색상은 펴지기보다는 밀리고 다른주름이 생긴것 같아서 조금 다리다가 멈추고 펴두었더니 자연스럽게 펴졌어요

장점은 넘 이뻐요~^^
주방이 환하고 화사하고 깨끗해보여요.
그리고 방수 식탁보라 오염이 되면 바로 닦을수 있어요

단점은 오염물질이 뭍고 시간이 지나면 안지워지니 뭍는 즉시 바로 지워야 합니다.
예쁜제품인 만큼 소중하게 잘 닦고 사용해야 할것 같아요.

* 배경에 놓고 음식사진을 찍으면 넘 이쁘게 나와요 ~^^


실용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식탁보 | 아일랜드 식탁이 오래되어서 시트지로 리폼을 할까 고민을 하다가 식탁보를 생각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이쁜 식탁보를 깔아보니…역시나 사용할때 넘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또 폭풍검색을 해보니 이렇게 방수 식탁보가 있는것을 알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구매전에는 방수식탁보라 편리하긴 하지만 너무 미끌거리거나 혹은 비닐느낌이 나지 않을까 걱정이 되어서 한참 고민하게 되었었어요.

그런데 막상 받고 보니 적당하게 천의 느낌도 나고 또 비닐느낌도 나서 잘 닦이고 이쁘기도 해서 만족스럽습니다.

색상은 고민을 많이 했는데 무난해 보이는 1번 색깔로 구매했구요.
사용하다 보면 아무래도 질릴듯한데 가격이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아서 한번씩 바꿔주면 될것 같아요.

접힌 상태로 배송받아서 구겨져왔는데 스팀다리미로 한번 다려주었어요.
그래도 접힌 부분이 다 다려지진 않았지만 그래도 접힌 부분은 시간이 지나면 해결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만육천원의 식탁보 치고 너무 좋고 예쁘고 심지어 방수포 | 만육천원의 식탁보 치고 너무 좋고 예쁘고 심지어 방수포!!!
식탁이 화산석이라서 밋밋해서 처음으로 식탁보 샀는데
너무 마음에 드네요~
식탁보 깔고 음식 차리니 어떤 음식을 올려놔도 예쁘닷 ㅋㅋㅋㅋ
꼭 사세요 ㅋㅋㅋ가성비 짱입니다
방수식탁보라서 스며들것 같지는 않지만 새거라서
국물 흘리면 바로 행주로 닦았어요~ ㅋㅋㅋ 새 식탁보 깔고나서 더 깔끔하게 관리 잘되고
자주 닦게 되네용~ 진작 살껄 ㅋㅋㅋㅋㅋ강추합니당


고민하지마시고 사세욧 | 이걸추천안할수없죠.분위기 사진빨 모두모두 좋아요 잘닦이고 흰색이라도 걱정노노. 완전뽕뽑고있어요. 유투브 각 지대구요. 잘 쓸게요


내구성도 좋고 저렴하고 예뻐요!!!!!!!!!!!!!! | 사실 연핑크나 화이트를 사려고 했는데 구매하고자 하는 사이즈가 품절이라서 그나마 괜찮아 보이는 걸로 구매했어요 타입4가 체크로 뭔가 피크닉 분위기가 나는것 같아 선택했는데 정말정말 잘 산듯!! 식탁보 하나로 이렇게 부엌분위기가 바뀔줄 몰랐네요 저희집은 원형테이블이라 정사각형을 구매해야되는데 그것마저 품절이라 좀 큰걸로 구매했어요~ 사용하는데 지장 없고요 방수도 정말 잘되요. 남편 요리 차려줄 때 왠지모르게 신남….. 음식차려놓고 사진찍으면 어디 놀러가서 찍은것 마냥 예쁘게 나와요. 남편도 넘 마음에 들어하고 헤지면 하나 더 구매해보려고요!! 인터넷 보니까 큰 방수식탁보들은 다 비싸던데 여긴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듯


마켓감성 방수격자 테이블보 상품구매


The post 10대야상/마켓감성 방수격자 테이블보 ● appeared first on 쿡가보조.


10대야상/마켓감성 방수격자 테이블보 ●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